❤️ 심박수 FAQ

Q. 심박수 데이터만 안 보여요

링에는 전날 자정부터 오늘까지의 심박수 데이터만 저장되므로, 2일 이상 동기화하지 않았을 경우 심박수 데이터가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.

안전한 데이터 저장을 위해 하루 1번 동기화해 주세요.


Q. [지금 측정하기]가 안 돼요

심박수 수동 측정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.

  1. 링 초기화: 
 마이페이지 > 스마트링 설정 > 공장 초기화
  2. 앱 재설치
  3. 링 연결

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1:1 문의를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
Q. 자동 측정이 안 돼요

심박수 자동 측정이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순서대로 따라해보세요.

  1. 링 초기화: 
 마이페이지 > 스마트링 설정 > 공장 초기화
  2. 앱 재설치
  3. 자동 측정 모드 재설정:
마이페이지 > 자동 측정 모드 > 심박수

이후에도 문제가 지속된다면 1:1 문의를 통해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세요.


Q. 측정 결과가 실제 상태와 다른 것 같아요

링 착용 상태에 따라 측정 결과가 다르게 나올 수 있어요.

  • 링이 너무 큰 경우,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어요.
  • 링이 너무 꽉 끼는 경우, 손가락을 압박하여 측정에 영향을 줄 수 있어요.
  • 링의 ‘b’ 표시가 손바닥을 향하도록 착용해주세요. 착용 방향이 바뀌면 센서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정확한 측정이 어려워요.

또한 심박수는 앉거나 가만히 있는 안정된 상태에서 측정하는 것이 가장 정확해요.